휴맥스아이티가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인 CompliLaw(컴플라이로)를 출시했습니다

휴맥스아이티가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인 CompliLaw(컴플라이로)를 출시했습니다.

컴플라이로는 기업의 의무 이행과 중대재해 예방관리를 위한 시스템으로서 ESG 규제까지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규제 준수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은 △전사 규제 관리를 위한 사내 정책 연동 및 이력 추적 △현장과의 소통을 위한 모바일 환경 등 제공 △재해 및 사고 예방을 위한 To-Do 및 활동 관리 △재발 방지를 위한 이슈 모니터링 등이 있습니다. 또한 PDCA(Plan 계획 – Do 실행 – Check 평가 – Act 개선) 사이클을 기반으로 다양한 법률 리스크와 규제 변화에 대응 가능하게끔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인증 ISO 27001과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국제 인증 ISO 27701을 취득하여 정보 보안 및 개인 정보 관리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컴플라이로는 Cloud SaaS 기반의 구독형 요금제를 통해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고객의 도입 부담을 최소화했습니다. 별도의 시스템 구축비 없이 저렴한 초기 비용으로 빠른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휴맥스아이티는 주식회사 휴맥스홀딩스의 IT 서비스 사업 조직입니다. 28년간 휴맥스에서의 프로세스 혁신과 IT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리걸테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기업 법무 팀을 위한 로아이(Law.ai)의 고객으로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게임즈, 롯데 20여개 계열사, 스마일게이트, JYP엔터테인먼트, 씨젠, 코오롱인더스트리, LG히다찌, 하림, 무신사, 야놀자 등이 있습니다.

Scroll to Top